*^^문화·황당·게임/국내,외스타·TV·스포츠

[스크랩] 박명수 결혼식장에 온 스타들!! 총집합

하루를 일년처럼 2008. 4. 9. 13:21

 

강인, 채연

 

 

 

강호동

 

 

김경민

 

김나영

 

김생민

 

 

김용만, 김원희

 

 

김정렬, 김보아

 

 

김진수

 

 

김태현

 

김한석

 

 

김효진

 

 

노홍철, 유재석

 

데프콘

 

리아

 

박경림

 

박미선

 

박준형, 김지혜

 

 

박혜경

 

 

박희진

 

 

백지영

 

 

서현진

 

 

성시경

 

 

스윗소로우

 

 

오정태

 

윤도현

 

 

윤정수

 

 

윤종신

 

 

윤택,양배추,김병만

 

 

이루

 

 

이승기, 조정린

 

 

이윤석

 

 

이휘재

 

 

임하룡, 박정아

 

 

장미인애

 

 

장윤정

 

 

정선희, 안재환

 

 

정준하

 

 

정형돈

 

 

조영구

 

 

조원석,김영철,우승민,이민우

 

 

조정현

 

 

주영훈, 이윤미

 

 

지상렬

 

 

춘자

 

 

하하

 

 

한영

 

 

현영

 

 

홍록기

 

 

훙기훈

 

 

ㅋㅋㅋ

 

거성! ㅋㅋ   결혼축하해요 !!! ㅋㅋ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성시경

ㅋㅋ 하하..너는내운명, 홍철 나는문제없어 도 불렀다네요 ㅋㅋ

 

 

 

 

행복하게잘사세요! ^^

신부를 위해서 불렀다는 '바보에게..바보가'  이곡 너무좋아요 ㅜㅜ

대박나시길 ㅋㅋ

출처 : 스타직찍
글쓴이 : 글올릴꺼야 원글보기
메모 : vjrk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