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황당·게임/엽기·사고·ㅠ

[스크랩] 애인과함께 호텔간 남자

하루를 일년처럼 2009. 9. 9. 16:31
★ 애인과 함께 호텔에 간 남자,ㅡㅡ::
 
어느 남자가 애인과 함께 호텔에 가다가
콘돔을 사려고 약국에 들렀다.
 
   

남자가 약사에게 말했다.
"콘돔 하나 주세요."
약사가 남자에게 말했다.
"콘돔 하나는 안 팝니다.
 
박스로 파는데, 여섯 개들이, 아홉 개들이,
열 두 개들이 세 종류가 있습니다."
 
남자가 약사에게 물었다.
"여섯 개들이는 누가 사갑니까?"
약사가 남자에게 말했다.

"30대가 사갑니다.
월 화 수 목 금 토
일주일에 여섯 번하고 일요일은 쉽니다."
 

남자가 약사에게 물었다.
"아홉 개들이는 누가 사갑니까?"
약사가 남자에게 말했다.
 
"20대가 사갑니다.
월 화 수 목 금
닷새는 한 번씩 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두 번씩 합니다.
 
남자가 약사에게 물었다.
"아니, 그러면 도대체 열 두 개들이는
누가 사갑니까?"

약사가 남자에게 말했다.
 
"그거요? 60대가 사갑니다."
남자가 깜짝 놀라서 약사에게 다시 물었다.
 
"60대가요?"
 
약사가 남자에게 말했다.
 
.
.

            
  
.
.
 

"네. 1월 2월 3월....
                     일년에.. 열두 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름다운 추억여행으로 클릭☆─━
 
 

출처 : 아름다운 추억여행으로
글쓴이 : 군산오야지 원글보기
메모 : vjrkdy